한소희 키 몸매 프로필 정보 안내 마이네임 한소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소희 키, 몸매, 마이네임 등 프로필 정보 총정리해 드리겠습니다.
1. 한소희 프로필
본명 : 이소희
출생 : 1994년 11월 18일
한소희 키 : 165cm
한소희 몸무게 : 47kg
혈액형 : AB형
울산여자고등학교에 입학한 뒤 울산예술고등학교로 전학을 가서 졸업했으며 대학은 진학하지 않았다. 한소희는 2016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2. 한소희 학력 김태희 후배
한소희는 김태희의 고등학교 후배로도 유명하다.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 김태희와 동창이었다고 하는데 당시 한소희는 김태희에 관한 전설적인 이야기들을 많이 들었다고 전했다.
남학생이 학교 앞으로 찾아오는 건 기본이고 김태희는 너무 예뻐서 얼굴 안에 눈 코 입 들어가는 게 신기했다라는 말도 있을 정도였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한소희의 학력이 카이스트라고 알고 있지만 그녀의 학력은 카이스트가 아니며 현재 알려진 학력은 고등학교 졸업이 최종학력이다.
그렇다면 이렇게 한소희가 카이스트라고 알려진 이유는 왜일까.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한소희를 카이스트라고 오해하는 이유는 카이스트 출신 윤소희라는 배우와 이름이 비슷해서 생긴 오해라고 한다.
3. 한소희 데뷔
고등학교 3학년 겨울 방학이 끝나고 서울로 무작정 상경했다. 당시 서울에 아는 사람이 한 명도 없었기 때문에 할머니에게 딱 2개월만 도움을 받고 각종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다.
그렇게 한소희는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모델 제의를 받아 모델 일을 시작했으며 이후 다양한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소속사를 만나 드라마 출연까지 하게 된다.
첫 드라마 데뷔작은 2017년 SBS 드라마 스페셜 다시 만난 세계이다. 한소희는 오디션을 보게 되면서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그 이후 MBC 드라마 '돈꽃'에 출연하면서 데뷔 3개월 만에 두 번째 작품에서 주연을 맡게 되었다.
한소희는 돈꽃에서는 자신의 나이와 차이가 많은 역을 연기하였으며 극중 장부천의 내연녀와 혼외자의 존재를 알리며 시청자들의 미움을 사기도 했다. 그러나 후반부로 갈수록 그녀의 절박한 모성애를 보여주며 미워할 수만은 없는 악역으로 주목을 받았다.
4. 한소희 인플루언서
한소희는 과거 sns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로 활동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소희 특유의 몸매와 이십대 후반 나이 특유의 시크한 이미지가 장점으로 실제로 많은 팔로어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한소희는 과거 인플루언서로 활동할 당시 담배와 타투를 했었다. 과거 문신을 하고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었는데 한소희는 인터뷰에서 과거 문신 담배 사진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데 대해 그때의 모습도 나고 지금의 모습도 나다. 그때 사상과 생각이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다라고 말하며 입장을 밝혔었다.
이어서 "원래 일을 하다 보면 생활에 대한 제약들이 생기지 않나. 그러다 보니까 지금의 내가 완성된 것 뿐"이라고 말했다. 현재는 문신을 제거한 상태라고 하며 문신을 한 이유에 대해서는 여러 드라마를 촬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서였다고 한다.
3. 한소희 부부의 세계 성형
드라마 부부의 세계 이후 한소희의 인기가 급상승하자 성형 논란이 일었다. 이에 대해 한소희는 엄마와 닮은 자연 미인이다라며 오히려 비대칭 얼굴이 콤플렉스이며 교정하고 싶다는 생각도 든다라고 밝혔다.
실제 공개된 그녀의 울산여고 시절 사진은 지금의 미모와 크게 다르지 않다. 한소희는 학창 시절 울산 송혜교라고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성형은 하지 않은 자연미인임을 증명했다.
부부의 세계에서 실감나는 불륜 연기로 인도네시아 팬들에게 악플 세례를 받았다. 부부의 세계에 있어 그녀가 보인 여다경으로서의 연기에 인도네시아 팬들이 한소희의 인스타그램을 찾아와 지선우 남편을 뺏었다. 니 잘못을 아느냐 등 비난 댓글이 수없이 달았다. 이후 드라마가 끝나고 현실로 돌아온 인도네시아 팬들의 사과의 뜻을 담은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고.
인도네시아의 임상 심리학자인 레나 티파는 인도네시아에서 불륜으로 인한 이혼 건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부부의 세계 줄거리는 일상생활과 매우 밀접한 관련 있다고 설명했으나 드라마와 현실을 구분 못하고 작성한 선 넘은 댓글은 심하긴 했다.
4. 한소희 닮은 꼴
한소희는 걸그룹 잇지의 류진과 배우 김지은을 닮았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상에서는 진짜 자매 같은 한소희와 류진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특히 류진과 한소희는 이목구비부터 풍기는 분위기와 아우라, 눈빛 까지 닮아서 자매가 아니냐는 농담도 나오고 있다고.
그리고 또 다른 각도에서 보면 유명한 치어리더 박기량과 닮기도 했다는 말을 나오기도 하며 학창 시절에 울산 송혜교로도 유명했다고 할 만큼 송혜교와도 닮은 것을 알 수 있다.
5. 한소희 몸매
한소희는 2018년 방송된 브이제이 특공대 하늘 아래 별천지 옥상의 재발견 방송분에서 비키니를 입고 출연했다. 당시 영상에서 한소희는 상반신의 불륜감을 강조한 빨간 수영복을 입고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는데 특히 물에 젖어 머리를 뒤로 넘겼음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과시하며 남심을 뒤흔들었다.
당시 한소희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세련되고 차가운 뱀파이어 스타일, 여러 가지 역할 맡아보다가 원초적 본능의 샤론스톤처럼 삼십대 중반에 팜므파탈 역을 해줬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소희는 모델 출신 답게 명품 몸매를 가지고 있다. 울산여고 1학년 때부터 의류 쇼핑몰의 모델을 할 정도로 과거부터 타고난 비주얼을 가지고 있으며 압도적인 다리 길이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고 한다.
키 165센치미터로 그리 큰 키는 아니지만 얼굴이 워낙 작고 팔다리가 길어 오너비 몸매로 꼽히고 있다. 과거 한 cf 촬영장에서는 스테프로 추정되는 한 여성이 제 다리 좀 봐, 너무 예뻐라고 말하며 한소희의 몸매에 감탄하기도 했다고 한다
6. 한소희 빚투
2020년 7월 18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한소희의 어머니가 뒷돈을 들고 도망을 갔다는 빚투 폭로 글이 올라왔다. 한소희는 다섯살 즈음 부모님이 이혼을 하게 되어 할머니와 같이 살았는데 고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어머니가 계신 울산으로 전학을 가게 된 이후에도 줄곧 할머니와 같이 살았고 졸업 후 서울로 상경해 아르바이트와 모델 그리고 현재 연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어머니와의 왕래가 많지 않았던 터라 20살 이후 어머니의 채무 소식을 알게 되었고 자신을 길러주신 할머니의 딸이자 천륜이기에 자식된 도리로 데뷔 전부터 힘 닿는 곳까지 어머니의 빚을 변제해 드렸다고 한다.
그러나 데뷔 후 채권자 분들의 연락을 통해 어머니가 자신의 이름과 활동을 방패 삼아 돈을 빌린 후 면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어머니가 빌린 돈의 채무 서류 속에는 자신도 모르게 적혀 있는 채용증과 제 명의로 받은 빚의 금액은 감당할 수 없이 커져 있었다며 피해자분들과 이번 일을 통해 상처받았을 모든 분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전했다.
이런 빛투 논란은 한소희의 인상과 진솔함으로 오히려 대중의 큰 응원을 얻는 계기가 되었다.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