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승기 갤러리 나이 연애 윤아 등 관련 정보 정리해 봤어요~

N잡러 쌍둥할배 2021. 12. 27. 14: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방문 감사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싱어게인2 MC이기도 한 이승기 관련 정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승기 연애


1. 이승기 연애

 

이승기는 상대방에 대한 확신이 들 때 고백하는 편이어서 고백했다가 차인 적은 없다고 합니다. 사랑에 있어 신중한 편이라며 고백한 횟수도 한 손으로 꼽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그에게 확신을 갖지 않을 여자가 과연 있을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그러나 이승기는 신중하게 마음속으로 진정성을 가지고 상대를 좋아하는지 충분히 고민한 후 마음을 고백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이승기 연애


그렇다고 여러 군데 여지를 주는 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승기는 연애 경험이 횟수로 많지는 않다고 말했는데요.

하지만 이승기는 한 인터뷰에서 한 번도 여자 연예인들이 먼저 번호를 물어보지 않았다며 불만에 찬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승기는 그 방송에서 핸드폰이 있으니 번호를 물어봐 달라며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2. 이승기 갤러리

 

이승기 연애


이전에 이승기의 팬들 중 일부는 이승기와 견미리의 딸 이다인의 열애 소식이 나오자 반대를 표명한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 때 이승기 팬들은 이승기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긴 하지만 그 열애를 지지하지 않는다는 성명을 냈다고합니다.


그러나 이승기의 팬클럽이기도 한 DC Inside 이승기 갤러리는 이승기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있음을 분명히 표명했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의 교제를 지지하지는 않지만 동시에 17년간 유명인으로 쌓아온 이승기의 성실한 업적을 비방하는 많은 추측과 소문을 멈추도록 요청하기도 했습니다.

이승기 연애

 

싱어게인 2 64호 가수 서기 관련 정보 프로필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싱어게인 2 64호 가수에 관련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싱어게인 2 최연소 참가자인 싱어게인 2 64호 가수는 심사위원들으로부터 엄청난 칭찬을 받으며 올어게

enjoytwingrandfather.urizuninfo.com


3. 이승기 춤


완벽해 보이는 이승기도 허당스럽게 못하는 것이 있다는데요. 바로 춤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백지영이 강심장에서 이승기를 몸치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춤은 그에게 있어 진심이라고 합니다. 이승기가 러브레터에 출연해 싸이의 <연예인>을 부른 영상을 보면 손발이 오그라드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국어책 랩으로 유명한 이 러브레터 영상을 보면 이승기가 열심히 하는 모습이 어쩐지 귀여우면서도 안쓰럽게 느껴집니다.

이승기 연애

 

태종 이방원 드라마 시청율 재방송 등장인물 주상욱 등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태종 이방원 드라마에 관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먼저 아래 목차를 참고해 주세요. 참고로 등장인물 관련해서는 오늘 포스팅은 태종 이방원에

enjoytwingrandfather.urizuninfo.com


4. 이승기 1박2일


이승기가 1박 2일에 처음 출연했을 당시만 해도 1박 2일은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청률 10% 내외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개그맨 캐스팅을 원하던 1박 2일의 나영석 PD의 생각과 달리 이승기의 반듯하고 건강한 청년의 모습이 프로그램에 좋은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이라는 이우정 작가의 판단으로 이승기는 1박2일에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이승기의 신인 시절 여걸식스 당시부터 눈여겨본 이우정 작가는 요즘 젊은 애들 중에서 승기와 같이 잘 자란 애는 없을 것이라며 이승기를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추천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1박 2일 시즌1에 출연한 이후 이우정 작가가 예상한 대로 이승기의 반듯하게 잘 자란 모습 속에서 보이는 허당스러운 면이 프로그램과 잘 어우러져 시너지를 크게 내 프로그램 인기에 한 축을 이루게 되었죠.

이승기 연애

 

나는 솔로 4기 스포 영철 관련 논란 정리해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솔로 4기 영철 관련 글을 써보려 합니다. 요즘 여러분들은 나는 솔로 4기 재미있게 보시나요? 저는 가끔 보는 프로그램인데, 이번 기수에 악당이 나왔네요. SBS 플러스에

enjoytwingrandfather.urizuninfo.com


이승기는 1박 2일에서 국민 허당 면모를 보이며 이승기의 팬이 고정팬을 넘어 전 국민적으로 늘었는데요.

완벽할 것 같은 겉모습에 어딘가 2% 부족한 모습에서 느껴지는 친근함, 하지만 쉽게 보이지는 않는 귀여운 영리함으로 이승기에게 딱 맞는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이 덕에 이승기는 어머님들의 아이돌로 국민 사이라는 호칭도 얻었습니다.

 

 

5. 이승기 윤아 연애


2013년 10월 8일 저녁 이승기는 일본 콘서트를 마치고 윤아의 집으로 향했는데요.

그리고 아파트 주차장에서 소녀시대 윤아를 태운 이승기는 한강 둔치로 향했습니다.

이승기 연애


강변 데이트를 1시간 정도 즐기고 나서 이승기는 다시 윤아를 집에 내려주었습니다.

비밀스럽게 연애를 즐기던 두 사람의 열애설은 디스패치에 의해 2014년 1월 1일에 터졌는데요.

신선한 점은 두 사람의 데이트가 새벽 1시를 넘기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른 바 신데렐라 데이트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지속적인 만남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2015년 8월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바쁜 스케줄 때문에 서로 연예인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전하며 두 사람의 짧은 연애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태종 이방원 드라마 시청율 재방송 등장인물 주상욱 등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태종 이방원 드라마에 관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먼저 아래 목차를 참고해 주세요. 참고로 등장인물 관련해서는 오늘 포스팅은 태종 이방원에

enjoytwingrandfather.urizuninfo.com

 

바이오니아 주가 전망 및 탈모 치료제 등 이슈 정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종목은 바이오니아인데요. 바이오니아를 제가 이제 좋아하는 이유는 갖고 있는 재료도 괜찮습니다만 과거에 끼가 정말 화려했던 종목이었기 때문입니

moneytwingrandfa.urizuninfo.com

 

이재명 아들 장남 이동호 도박 학력 직업 등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화제의 인물 이재명 장남인 이동호 씨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최근 이재명 장남 이동호(29) 씨가 상습 불법 도박, 성매매, 음담패설, 여성비하 발언 등을 했다는

uchinaeconomy.urizuninfo.com

 

윤석열 검사 프로필 나이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해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윤석열 프로필, 나이, 고향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윤석열 프로필 윤석열 후보는 한국의 전직 검찰총장이자 최근 정치에 입문한 정치인으로 현재 제20회

uchinaeconomy.urizuninfo.com

 

김건희 프로필 나이 얼굴 학력 누구 출신대학 등 관련 정보 모두 정리해서 알려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기 영부인이 될 수도 있는 윤석열 후보의 부인인 김건희 프로필 나이 출신대학 학력 등 정보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윤석열 후보가 최근 민주당 이재명 후보를 제치고 다

uchinaeconomy.urizuninfo.com

 

삼성전자 주가 전망 / 삼성전자 우 주가 전망 : 테슬라 수주 확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전자 오후장 특이사항인 테슬라 납품 소식 관련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월요일이었는데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그

uchinaeconomy.urizuninfo.com

 

싱어게인 2 슈가맨 출연자 리스트 공개!! 이번에는 어떤 슈가맨들이 출연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어게인 231호, 싱어게인 263호 등 싱어게인2의 슈가맨 출연자들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싱어게인은 2020년 11월 론칭해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